HOME 로그인 사이트맵 명성황후생가 LANGUAGE

메뉴 열기, 닫기 여주세종문화재단 메인으로
알림마당
여주세종문화재단의 최근 소식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메인 알림마당 보도자료

알림마당

보도자료

보도자료 상세보기
제목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 문화가 흐르는 여주 - 여주세종문화재단 문화가 있는 날 -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8-06-08 조회 117
첨부 여주세종문화재단 문화가 있는 날-작은 음악회 보도자료.hwp 첨부파일 열기 또는 다운로드(2.1 MB)
 여주세종문화재단이 ‘문화가 있는 날 – 작은 음악회’로 시민들에게 다채로운 공연의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매달 마지막 주 수요일에 펼쳐지는‘문화가 있는 날 – 작은 음악회’는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의 지원 사업 중 하나로 여주세종문화재단이 여주의 색을 담은 공연 프로그램을 기획하여 공모에 선정되어 지난 4월부터 진행하고 있다. 4월에는 ‘앙상블 로만짜의 작은 음악회’로 클래식과 탱고의 즐거움을, 5월에는‘동화 콘서트 – 별주부전’으로 어린이들에게 고전동화의 색다른 재미를 주어 큰 호응을 얻었다.

 어린 아이부터 할머니, 할아버지까지 온 가족이 함께 나와 400석 세종국악당의 객석을 가득 메운 관객들은 시종일관 배우들의 연기에 웃고, 연주자들의 연주에 맞춰 노래를 따라 부르고, 박수를 치며 즐거운 시간을 만끽하였다. 벌써 다음 공연이 기다려진다는 시민들의 기대에 부응하고자 여주세종문화재단은 매달 마지막 주에 여주의 특산물을 이용한 ‘요리 콘서트’, 세종대왕의 어록을 녹여낸 렉쳐 콘서트, 명성황후 생가 국악 음악회 등 여주의 특성을 살린 ‘문화가 있는 날 – 작은 음악회’로 여주시민들을 만날 예정이다.

 ‘문화가 있는 날 – 작은 음악회’는 매달 초 여주세종문화재단 홈페이지 및 블로그에서 신청 가능하며, 무료로 진행된다. 여주세종문화재단은 이를 비롯하여

이 자료와 관련하여 더욱 자세한 내용을 원하시면 여주세종문화재단 문화예술팀 이종금 차장(☎ 031-881-9682)에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여주시민들의 문화적 욕구를 충족시킬 뮤지컬 갈라 콘서트, 피아노 리사이틀, 연극 등 다양한 장르의 공연들을 기획하고 있다.

개인정보처리방침 저작권정책 이메일주소 무단 수집거부 찾아오시는 길